오류 화면
해당 부분에서 버퍼 오버런이 발생한다는 경고 문구가 나온다. 근데 이상하게도 컴파일하고 빌드를 해보면 화면이 잘 나온다. 그냥 무시하고 둘까 싶기도 하지만 나중에 큰 문제가 될까봐 원인을 곰곰히 생각해봤다.
컴파일
'\0' 값을 고려하지 못한 배열 인덱스 크기가 원인이었다 인덱스에서 +1을 해주니까 해결이 되었다.
인덱스 + 1
'디버깅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td_image 라이브러리에서 뒤집힘 문제 해결 (0) | 2023.10.16 |
---|---|
CRT 설정에 종속적이지 않은 정적 라이브러리 생성 방법 (0) | 2023.08.08 |
glew 정적 링킹할 때 심볼 에러 해결 (0) | 2023.08.07 |
두 솔루션 간에 ImGui Import하는 방법 (0) | 2023.08.01 |
[VS2022] C28251: 'WinMain'에 대한 주석이 일치하지 않습니다. 이 인스턴스에는 주석 없음이(가) 있습니다. (0) | 2022.10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