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메뉴와 같은 시퀀스 클래스에 상속 개념을 적용해서 리팩토링했다. 그리고 키설정 옵션을 추가했다.
그래픽적인 부분도 개선이 이루어졌다. 각 픽셀에 대한 오브젝트 해상도가 기존보다 2배 정도 커졌다. 기존 16x16 이었던 오브젝트 픽셀이 32x32이 됐다. 덕분에 꽤나 화질이 개선된 것 같다. 그리고 고정프레임레이트 60fps에서 144fps로 업그레이드 했다.
내일부터는 얼추 게임다운 모습으로 거듭나기 위해 좀 더 많은 부분을 추가하고 싶다.
1. 몬스터, 캐릭터 애니메이션 추가
2. 스테이지 추가하기
3. 아이템 종류 추가하기
4. 오프닝, 엔딩, 게임오버 추가하기
대략 3일정도 생각하고 있지만, 오래걸려도 3D공부를 하면서 지속적으로 개선해나갈 계획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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