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github.com/ocornut/imgui/blob/master/examples/example_glfw_opengl3/main.cpp
이 예제 대충 엔진에 포팅해서 구동시켜보려고 렌더러 클래스 따로 만들었는데
링크 순서 꼬이고 솔루션 디렉터리 설정 꼬이고 죽는 줄 알았습니다..
그래도 어찌되었던 성공해서 다행이네요
위 예제를 클래스로 포팅한 코드입니다
대충 프레임 기능 짜맞춰서 애플리케이션 레벨에서 렌더링 + 업데이트 같이 시켜서 돌렸습니다. // 테스트용 코드들
이제 렌더러 연동 확인했으니 렌더러 만들어야 하는데 vulkan예제 테스트도 마저 해보고 vulkan부터 만들어서 엔진에 연동할 예정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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